우기기의 영화, 게임 블로그

합정 홍대 맛집 홍일품 간장게장 정말 맛있다 본문

맛집

합정 홍대 맛집 홍일품 간장게장 정말 맛있다

우기기의 2018. 8. 2. 01:57

오늘 합정역에서 가까운 맛집 홍일품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홍대역에서는 걸어서 거리가 꽤 있는데 걸어 갈만해요.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는 힘들어요. 홍대역에서 걸을려면 쓰러져요.

오랜만에 간장게장이 먹고 싶어서 찾아갔습니다.

1층과 2층이 있는데 사람들이 꽉 차있어서 2층으로 갔습니다. 테이블이 1~2개만 남아있었어요.


메뉴판을 못 찍었네요.

저는 간장게장+양념게장+알밥 무한리필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15900원이에요.

1인 1주문 원칙이고, 시간제한이 있대요. 그래서 일행이 다 도착해야 주문 가능해요.

새우장과 꽃게탕도 추가 할 수 있어요. 당연히 가격은 좀 더 비싸고요.

많이 안 드실 분은 차라리 알이 있는 암꽃게 드시는 게 나으실 수도 있어요. 가격은 19000원이네요.

가격은 현재 바꼈을 수도 있습니다. 글쓰는 날 간게 아니라 예전에 간거라서요.

와우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양념게장은 좀 작은 게를 쓰는 것 같아요.

메인은 간장게장인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거라 정말 기대했습니다.

생각보다 살이 많았어요. 비닐장갑을 끼고 손으로 먹어주면 됩니다.

밑반찬들은 하나도 안먹었어요. 맛이 없는게 아니라 게만 보여서 안먹었습니다.



가까이서 찍었습니다. 살이 꽉 차있죠.

저희는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간장게장 좋아하시는 분들 많을 것 같은데, 가서 질리도록 실컷 먹으실 수 있어요.

1인당 15900원이라서 그렇게 비싼 가격도 아니라고 생각해요. 

배부르게 먹고 나가는 길입니다. 위에 꽃을 걸어둬서 이쁘네요.

1층에 자리 없으면 2층으로 올라가보면 됩니다.

가족들과 친구들과 가기 좋은 맛집 같아요.

간장게장 좋아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가실려면 합정역에서 내리는 게 빨라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