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기기의 영화, 게임 블로그

신림 막불감동 막국수가 아주 그냥 본문

맛집

신림 막불감동 막국수가 아주 그냥

우기기의 2018. 8. 6. 23:59

안녕하세요 신림역 근처에 위치한 막불감동을 다녀왔습니다. 좀 유명한 것 같았어요.

손님들이 많았지만 웨이팅은 안했어요.

테이블은 14~16개 정도 있습니다. 상가 지하에 있어요.

메뉴판 입니다. 동치미막쌈이랑 비빔막쌈은 고기도 같이 주는 것 같아요.

저희는 그 두개랑 메밀새우교자를 먹어 봤어요. 새우교자는 전에 갔을 때 먹은거라 사진은 없어요. 후기만 알려드릴게요.

일단 비빔막쌈 입니다.

와우 맛있어보입니다. 저는 매운걸 진짜 못먹는 편이라 살짝 매웠어요.

냉면종류를 안좋아하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동치미막쌈입니다.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어요. 면이 아주 후루룩 잘 넘어 갑니다.

특히 요즘같이 더운날 먹으면 찬물로 샤워한것 같은 느낌입니다.

이렇게 고기도 나와요. 2인분이 합쳐서 나온건지 하나만 나온건지는 모르겠네요.

셀프코너에 밑반찬들이 있어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밥도 있던데 밥도 공짜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메밀새우교자는 사진은 없는데 먹어본 경험으로 말씀드리면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만두 종류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먹을만 했어요.

양이 좀 작다 싶으면 메밀새우교자도 같이 시켜서 먹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요즘같이 더운날 시원하게 동치미막쌈 드시면 행복하게 식사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