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기기의 영화, 게임 블로그

합정 각시보쌈 배부르게 먹어요 본문

맛집

합정 각시보쌈 배부르게 먹어요

우기기의 2018. 8. 7. 23:46

합정역 근처에 위치한 각시보쌈을 다녀왔습니다. 글 쓴 날에 간건 아니고 몇 주 전에 갔어요.

별로 기대안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실내 사진은 못 찍었는데 신발을 벗고 들어가서 양반다리하고 앉는 형태입니다. 사람이 꽤 많았어요.

메뉴판도 못 찍었네요. 죄송합니다.

기본적으로 김치보쌈, 배추보쌈, 반반보쌈, 굴보쌈이 있고, 족발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밥을 먹은지 얼마 안돼서 둘이서 반반보쌈 소자 시켰습니다. 가격은 26000원이었습니다.

밑반찬들 입니다. 공기밥을 하나 시켰더니 찌개가 덤으로 나옵니다. 아주 푸짐해요.

조금 배부른 상태에서 시켰는데 찌개도 같이 나와서 조금 당황했습니다.

반반보쌈입니다. 위에서 찍어서 그런지 적어보이네요. 실제로는 생각보다 많았어요. 김치랑 배추랑 싸먹으니까 금방 배가 부르더라고요. 참고로 저는 좀 많이 먹는 편이지만 밥을 먹은지 2시간 정도 지난 상태라 조금 배가 차있었고, 저랑 같이 먹은 분은 양이 적은 분이에요. 많이 먹는 분들이라면 소자가 작을 수도 있어요. 참고해주세요.

개인적으로 2명이서 소자면 적당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몇점 먹고나서 찍은 사진이에요. 저희는 2~3개 정도 남긴 것 같아요. 적을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푸짐했네요. 많이 드시는 분들이라면 2명이서 중자시키면 될 것 같아요.

보쌈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생각보다 잘 먹었습니다.

합정역 근처에 위치한 각시보쌈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