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기기의 영화, 게임 블로그

간단하게 고기 먹기좋은 마포갈매기 신림점 본문

맛집

간단하게 고기 먹기좋은 마포갈매기 신림점

우기기의 2018. 8. 30. 12:06

가끔 친구들과 간단하게 술 한 잔 하면서 고기 먹기에 좋은 마포갈매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마포갈매기는 어디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식당입니다. 저는 마포갈매기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찾아서 가지는 않고, 밥 먹을 곳 찾다가 보이면 가끔 가는 편입니다. 이번에는 신림역 근처에 있는 신림점을 갔다 왔습니다.

저는 돼지콤보 S사이즈를 시켰습니다. 하나씩 시키는 것보다 가격도 저렴한 것 같고, 여러 부위를 먹을 수 있어서 시켰습니다. 공기밥 2개까지 해서 26000원이면 적당한 것 같죠?

기본 세팅은 이렇게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고기 다 먹고 저 달걀 퍼먹는 것이 맛있습니다. 채소랑 파, 콩나물 무침도 있어서 고기랑 같이 먹기에 좋습니다. 가운데 치즈도 조금 있어요. 처음에 저 불판 위에 삼겹살 구워먹고 다른 불판으로 갈아줍니다. 말하지 않아도 직원분들이 수시로 불판을 갈아줘서 편했어요.

고기입니다. 삼겹살을 올리고 찍은 겁니다. 사진엔 안나왔는데 뒤에 단호박, 버섯, 소시지, 떡도 조금씩 있었어요. 세트메뉴에 포함 되는 겁니다. 2이서 먹기에 적당한 양이었습니다. 부족할 줄 알고 버거킹 가서 햄버거 하나 먹을려고 했는데 다 먹고나니 적당히 배불렀습니다. 맛도 있었습니다. 어딜 가든 고기는 다 맛있긴 합니다.

개인적으로 맨 밑에 아마 마포 갈비 같은데 그거랑 마포갈매기가 맛있었습니다. 저는 매운 걸 못 먹는 편이라서 매콤갈매기는 은근 매웠습니다.

4명이서 가면 세트 L에다가 고기 한두개 더 추가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1인당 만원정도로 먹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