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기기의 영화, 게임 블로그

영등포 마시찜 타임스퀘어점 와 맛있다 본문

맛집

영등포 마시찜 타임스퀘어점 와 맛있다

우기기의 2018. 9. 11. 00:24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마시찜을 갔다 왔습니다. 마시찜은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기본적으로 소갈비, 돼지갈비, 제육, 불쭈꾸미가 메인 메뉴입니다. 다 맛있는 음식이기 때문에 기대하고 갔습니다. 많이 배고픈 상태로 들어갔습니다.

주문할 때 실수로 메뉴판을 못 찍었네요. 위 메뉴는 아마 평일 오후 5시까지만 주문 가능한 메뉴입니다. 그 외에(주말이나 평일 저녁)는 다른 메뉴를 시켜야 해요. 저는 3명이서 갔는데 주말이라서 위 메뉴 말고 세트 메뉴로 돼지갈비찜 1인분, 직화 제육 1인분, 계란찜, 공깃밥2개인 세트해서 26000원에다가 돼지갈비찜 1인분에 공깃밥 하나 더 시켜서 40500원 인당 13500원씩 나왔습니다.

메뉴는 저희가 시킨 것처럼 메인 메뉴들 1인분씩에 계란찜 말고 감자전이나, 오징어 부추전 등 여러가지 있습니다. 

소갈비는 좀 더 비쌉니다. 2인 기준으로 가격은 대략 25000원~45000원정도 잡고 가시면 될 것 같아요.

맛은 간장 맛부터 시작해서 매운맛 3단계까지 있어요.

일단 위는 돼지갈비찜 1단계, 직화 제육 고추장맛 입니다. 밑에 하나는 돼지갈비 간장 맛이에요. 계란찜은 못 찍었네요. 배고파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배는 적당히 부르고요. 계란찜도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2이서 세트 하나 시켜서 과하지 않고 적당히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격도 적당하고 타임스퀘어 안에 있어서 쾌적했습니다. 아마 3층에 있던 걸로 기억합니다. 타임스퀘어에서 쇼핑하고 식사 하실 때 좋을 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