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기기의 영화, 게임 블로그

[신림 맛집] 푸짐한 파스타 맛집 로니로티 본문

맛집

[신림 맛집] 푸짐한 파스타 맛집 로니로티

우기기의 2018. 9. 27. 23:19

신림에 위치한 로니로티를 갔다 왔습니다. 신림을 자주 가도 이 식당이 있는지 최근에 알았습니다. 간판이 눈에 잘 안 띄어요. 파스타, 필라프, 리조또, 피자 등을 팝니다. 무엇보다 양이 정말 많아서 가성비 최강입니다.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지하에 있어요. 계단 조심하세요. 출입구는 2개가 있었던 것 같아요.

가게 안입니다. 다른 쪽은 사람들이 있어서 못 찍었어요. 가게 구석 일부분만 찍은 겁니다. 실내는 꽤 넓고 제가 갔을 때 8시쯤 됐는데 사람이 꽉 차진 않았어요. 조용하고 따듯한 분위기 입니다. 실제로 따듯하진 않고요. 느낌이 그랬어요. 


메뉴판인데 잘 안보이네요. 목살 필라프 미디움 10900원, 해산물올리브파스타 미디움 10900원 두개 시켜서 먹었어요. 메뉴판에는 안보이는데 한번 더 펼치면 파스타와 필라프와 피자메뉴들이 나타납니다. 실수로 접은 상태에서 찍었네요.ㅠㅠ

가격이 잘 안보이는데 보통 미디움은 만원~만 이천원대 하는 거 같아요. 라지는 만7천~2만원 정도 하는 것 같네요. 피자는 가격이 기억 안납니다. 세트 메뉴도 있었는데 메인 메뉴 미디움 2개에 피자 하나해서 2만9천원 정도 하는 것 같아요.

목살 필라프랑 해산물오일파스타입니다. 보시는 대로 양이 정말 많아 보이죠? 미디움이 이정도입니다. 자신이 대식가가 아니라면 미디움으로도 적당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많이 배고프면 둘이서 세트로 해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음식도 먹을 만 합니다. 개인적으로 배부르게 먹고 싶을 때 가면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Comments